이준석, ‘성접대 의혹 제기’ 가세연 명예훼손 혐의 고소

Date:

Date:

가세연, 이 대표 성접대 의혹 제기
29일 허위사실 명예훼손 형사고소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자신의 성접대 의혹을 방송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출연진들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이 대표 측이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를 ‘허위사실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건을 접수 받았다.

가세연은 지난 27일 오후 유튜브 방송에서 대전지방검찰청 수사 기록 등을 증거로 내세우며 이 대표가 2013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 대표는 전날 페이스북을 통해 “검찰 기록에 저는 언급된 일 자체가 없다는데 검찰 기록의 어디를 보고 방송을 하는 것인지 궁금하다”며 가세연이 제기한 의혹을 부인했다.

[출처-뉴시스]

SundayNews USA 는 권력과 자본의 간섭을 받지 않고 진실만을 보도하기 위해 노력하며, 후원 회원들의 회비로 제작됩니다. 월 후원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주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Popular

spot_img
spot_img

More like this
Related

코스닥 상장사 보성파워텍 직원 수백억대 횡령 ...

코스닥 상장사 보성파워텍 직원 수백억대 횡령 배임

상습폭행, 사기결혼 상습범 김기철의 실체

The list of girlfriends on Kicheol Kim's Facebook. Even after remarriage, he claimed to be single and exchanged messages with around 200 women, regardless of nationa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