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캄 사기꾼 케니 리-피해자 제보

Date:

Date:

페이캄 다단계 사기꾼 케니 리. 

3개월내 이자로 원금 회수 공수표 날려

원금보장 꼬드겨 누나에게 거액 편취

누나 가족 붕괴위기에 피해사실 제보

2021년 9월 10일경 시카고에 사는 누나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뉴저지에서 케니 리라는 분이 페이캄(호박덩쿨)에 투자하면 1개월이내로 원금을 돌려받고 또 3개월이면 페이캄 코인이 거래소에 상장되어 가격이 상승해서 수십배. 수백배의 수익이 된다고 시카고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케니 리 꼬봉이며 시카고에서 다단계 사업하는 김××가 자신은 돈을 넣자마자 원금이 회수되고 3배의 수익이 났다고 저희 누나에게 말했습니다.  “뉴저지 케니리는 코인사업으로 수백만 불을 벌었기에 혹시나 손해보면 100% 물어준다”고 안심을 시키면서 전화를 연결시켜주었습니다. 

우리 누나는 다단계를 단 한번도 해보지 않았기에 사기꾼 케니 리의 먹잇감이였습니다. 케니 리는 누나에게 “페이캄은 캄보디아 총리가 보증을 선 캄보다아 국가사업이다. 캄보디아에서 로또복권 사업해서 엄청난 수익이 있다. 일반회원들은 다단계 수익만 먹지만 많은 돈을 투자하면 다단계 수익 외에 곧 거래소에 상장되어 수백배 가치가 있는 페이캄 코인과 회사 주식도 주기에 호박이 덩쿨채 들어온다.”

평생을 쉬임없이 일만해서 힘들게 살아온 누나는 돈을 넣자마자 한달이내 원금 상환과 수 백배의 가치가 있을 코인과 주식을 받는다는 케니 리의 말을 믿고 매형도 모르게 $119,700(2021년 9월15) 케니 리의 통장으로 입금시켰습니다.

1차 입금을 받은 케니 리는 누나에게 $200,000을 넘게 투자하면 회사에서 더 큰 수익을 준다고 꼬드겨 2차로$69,300(2021년 9월 16일)을 더 케니리 통장으로 입금하게 했습니다.

2차까지 케니 리 통장으로 $189,000을 입금시키자 케니리는 조금만 더 하면 $200,000 이 달성되어 페이캄 회사의 사외 이사로 대우받는다. 직급수당도 많이 받는다고 $34,500을  입금하라고 강요했습니다.

3차 $34.500(2021. 9.22)까지 총 $223,500을 입금하자 회사는 스톱이 되었습니다. 

최근(2022. 3. 26) 케니 리는 또 누나에게 문자를 보내면서 패이캄이 뉴플랜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캄보디아에서 첫번째 로또추첨으로 대박이 났습니다. 뉴욕, 애틀란타, 시카고에서 수백명이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좀 더 투자해서 한단계 더 높은 직급을 가라고 문자도 보내고 전화로 회유한다는 말을 듣고 제가 (일요뉴스에) 제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기행각을 벌이는 케니 리를 언론에 제보해서 케니 리가 사기꾼임을 알리고 법의 심판을 받게해서 제2. 제3의 우리 누나같은 분들이 나오지 않게 해야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가난한 사람들의 피와 땀으로 얼룩진 돈들을 편취해서 수백만불을 챙긴 돈들을 회수해서 나누어 드리고 케니리가 구속되어 오랫동안 사회에서 격리되어야 피해자가 양산되지 않을 것이란 바람입니다.

***끝으로 우리 가족이 케니 리에게 보낸 송금내역, 케니 리 은행구좌, 최근 누나에게 보내온 페이캄 뉴플랜 소식 첨부합니다.

 

SundayNews USA 는 권력과 자본의 간섭을 받지 않고 진실만을 보도하기 위해 노력하며, 후원 회원들의 회비로 제작됩니다. 월 후원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주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Popular

spot_img
spot_img

More like this
Related